반응형

  예쁜 편지지 도안을 10가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미리 편지지를 사지 못해 편지를 갑자기 쓸 때 인터넷으로 예쁜 편지지를 찾곤 했었는데 막상 보면 마음에 든 것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무료 다운로드 한글 버전으로 예쁜 편지지 도안 10가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무료이니 만큼 마음대로 편안하게 개인적 용도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첫 번째 편지지 도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01 벚꽃 편지지 도안

  벚꽃 편지지 도안으로 총 3가지 버전입니다. 컬러로 출력하셔서 활용하시면 되고 가운데 흰 줄 또는 검은색 점선을 넣어서 편지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아름다운 벚꽃을 담은 편지지에 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따듯한 느낌이 들어서 만들고 나니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3가지 중 아무거나 선택하셔서 아름다운 글을 담은 편지를 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두 번째 편지지 도안 설명드리겠습니다.

02 레몬 편지지 도안

  레몬 편지지 도안도 3가지 버전입니다. 흰색 실선과 검은색 점선 그리고 선이 없는 편지지 등으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듯한 그림입니다. 노란색으로 밝고 선명해서 기분까지 좋게 합니다. 톡톡 튀는 편지지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역시 무료이니 마음껏 개인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 번째 편지지 도안 설명드립니다.

03 들판 편지지 도안

  번 편지지 도안은 들판 편지지입니다. 푸르름이 제 마음도 푸르게 합니다. 역시 3가지 종류로 흰색 실선, 검은색 점선, 선 없는 편지지입니다. 봄에 어울리는 편지가 아닐까 합니다. 푸른 하늘 아래 푸르른 들판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편지를 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네 번째 도안은 마린 편지지입니다.

04 마린 편지지 도안

  만들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마치 마린 보이가 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3가지 버전으로 검은색 실선, 검은색 점선, 선 없는 편지지 중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름을 생각하며 만든 편지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에 나오는 편지지들도 마찬가지로 여름용 편지지입니다.

 

 

  다섯 번째 도안은 해변 편지지입니다.

05 해변 편지지 도안

  가족들과 함께 여름휴가에서 편지를 쓰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3가지 버전으로 그림이 매우 귀엽습니다. 3가지 중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골라 쓰시고 즐거운 마음을 담아 편지를 써보면 좋겠습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두었다면 여름방학 때 친구들에게 편지 쓰는 용도로 써도 좋겠습니다.

 

  여섯 번째 도안은 비치 편지지입니다.

06 비치 편지지 도안

  비치 편지지 도안은 해외여행을 신나게 한 후 휴양지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철썩 거리는 파도를 바라보고 있는 듯 느낌이 듭니다. 타국에서 고국의 친구들에게 전하는 편지를 써보면 어떨까 합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편지지에 휴양지에서 보내는 마음과 느낌을 담아 편지를 쓰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일곱 번째 도안은 핑크 편지지입니다.

07 핑크 편지지 도안

  핑크빛으로 물든 내 마음을 편지지에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 내 마음의 색을 보여줄 수 있는 편지지입니다. 보면 볼수록 제 마음도 핑크 핑크 해집니다. 이 마음으로 다른 사람을 보면 같이 핑크 핑크 해지겠죠? 3가지 버전 중 골라서 개인적 용도로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덟 번째 도안은 가을 편지지입니다.

08 가을 편지지 도안

  울긋불긋 물든 단풍잎 보면 제 마음도 같이 깊어져만 갈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가을의 모습을 생각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쁜 글로 편지를 보내면 아주 좋겠습니다. 가을의 느낌이 물씬 나는 편지지 도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면서 봄부터 편지를 써봤는데 이제 고백용 편지가 필요하시지 않나요?

 

  이번 도안은 프러포즈 도안입니다.

09 프러포즈 편지지 도안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거나 프러포즈를 받는다는 것은 영원히 기억될 아주 행복한 기억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이 편지지에 고백이나 프러포즈를 한다면 성공 가능성이 더욱 높아질 것 같습니다. 고백하거나 프러포즈를 하는 남자분이 쓰시면 더욱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 도안은 겨울 편지지입니다.

10 겨울 편지지 도안

  눈 오는 날을 담은 편지지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집 안에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적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편지는 겨울용이라는 것은 눈치채셨죠? 겨울에 편지 쓰는 용도로 사용하시고 행복한 마음 담아 손편지도 봄부터 겨울까지 오랫동안 써보시면 나중에 다 편지들이 소중한 둘만의 추억이 되실 겁니다.

 

예쁜 편지지 도안 10가지 무료 다운로드 한글판 버전이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해서 개인적 그리고 비상업적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01 벚꽃 편지지.hwp
0.10MB
02 레몬 편지지.hwp
0.36MB
03 들판 편지지.hwp
0.14MB
04 마린 편지지.hwp
0.13MB
05 해변 편지지.hwp
0.10MB
06 비치 편지지.hwp
0.15MB
07 핑크 편지지.hwp
0.03MB
08 가을 편지지.hwp
0.18MB
09 프러포즈 편지지.hwp
0.08MB
10 겨울 편지지.hwp
0.17MB

 

 

 

 

인적 용도로 마음껏 사용하시면 되고 다음 사항만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료는 개인용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도용 및 배포, 상업적 사용, 2차 수정 후 재배포 등을 하지 않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